비엣젯(Vietjet), 호치민시(TP.HCM) 쿠알라룸푸르(Kuala Lumpur) 간 항공편 오픈

????????????????????????????????????

????????????????????????????????????

비엣젯(Vietjet)은 말레이시아((Malaysia)의 수도 쿠알라룸푸르(Kuala Lumpur)에서 호치민시(HCMC)–쿠알라 룸푸르(Kuala Lumpur)간 항공편 시작을 기념하는 개막식을 개최했다.
쿠알라룸푸르(Kuala Lumpur)까지 가는 비엣젯(Vietjet) 최초의 항공편인 VJ825편은 현지 시각 12시에 베트남의 부총리 찐 딘 융(Trịnh Đình Dũng)을 포함해, 베트남 교통운송부 장관, 말레시이아 교통운송부 장관과 각 부서의 지도자 등 베트남과 말레이시아의 고위 지도자들과 국민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으며 착륙했다.
개막식 연설에서, 중앙당위원회 위원이며 정부 부총리인 찐 딘 융(Trịnh Đình Dũng)부총리는 베트남과 말레이시아간의 연결 다리를 만들어 낸 새로운 세대 항공사인 비엣젯(Vietjet)의 노력과 두 나라의 국민들에게 많은 이익과 안전한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비엣젯(Vietjet)의 노고에 대해 높게 평가했다.
쿠알라룸푸르(Kuala Lumpur)로 가는 최초의 항공편에 탑승한 승객들은 말레이시아의 국화와 전통 무용을 감상했고 비엣젯(Vietjet)으로부터 예쁜 선물도 받았다.
편리한 운항 시간, 높은 품질의 서비스, 매력적인 항공권 가격과 함께 두 국가 국민들의 여행 및 이동 수요에 부응하는 비행로는 무역과 글로벌 통합을 촉진하는데 기여할 것이다.
항공권은 웹사이트, 스마트폰, 그리고 페이스북 사이트의 ‘Đặt vé’ 항목을 포함한 비엣젯(Vietjet)의 모든 채널에서 판매된다. 즉시 결제는 Visa/ Master/ AMEX/ JCB 그리고 인터넷 뱅킹이 신청된 24개의 큰 은행의 ATM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다.
호치민시–쿠알라 룸푸르 간 비행로는 매일 운항되고, 비행시간은 약 1시간 55분이다. 항공편은 호치민시에서 9시 30분에 출발하여 쿠알라룸푸르에 현지 시각 12시 25분에 도착하게 된다. 반대 노선은 현지 시각 13시에 쿠알라 룸푸르(Kuala Lumpur)에서 출발하여 호치민시(TP.HCM)에 현지 시각 13시 55분에 도착하게 된다.
위의 이벤트를 위해 비엣젯(Vietjet)은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3일 동안 황금시간대인 12시부터 14시 사이에 각 공휴일을 제외한 2016년 8월 15일부터 2016년 12월 31일까지의 기간 중에 국내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한국, 대만, 태국, 미얀마로 가는 모든 비행로에 적용되는 가격이 0동부터인 항공권 몇백 장을 할인 행사를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새롭고 현대적인 비행기, 친절하고 전문적이며 아름다운 스튜디어스 팀, 좋은 품질의 편리한 서비스와 함께 비엣젯(Vietjet)은 항상 매력적인 가격의 비행기 표를 가질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흥미로운 비행 경험, 그리고 매일 황금 시간대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부터 나오는 깜짝 선물들을 승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편집팀]

Social commnet

Y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