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온라인 쇼핑의 날 ‘Online Friday 2017’ 개최

242-6-2

베트남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Online Friday 2017’ 행사가 공식적으로 12월 첫째 주 금요일에 개최된다.

전자 상거래 및 디지털 경제 부처(상공업부)는 ‘Online Friday 2017’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쉽게 쇼핑하고 비즈니스와 상호 작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행사에는 많은 파격적인 할인 행사와 오프라인 이벤트가 있다.

이와 함께 제품과 홍보의 질을 높이기 위해 ‘Online Friday 2017’ 행사 주최 측은 많은 대기업의 참여 유도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특히 ‘Online Friday 2017’에는 다음과 같은 많은 전통 기업체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Adayroi, Lazada, Shopee, Nagakawa, Sunhouse, FPT, Sendo 등 수많은 기업들과, 또한 은행과 택배 회사들도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조직위원회는 엄격한 등록 과정을 통해 나쁜 품질의 제품을 배제하고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품질을 보장하고자 한다. 특히 올해 12월 행사에는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체의 제품을 확보하고, 소비자의 관심과 신뢰를 배가할 것이다.

또한 조직위원회는 제품의 투명화 메커니즘, 제품의 가격 및 품질에 대한 엄격한 통제를 도입했다. 특히, 조직위원회가 제안한 메커니즘은 ‘Online Friday 2017’ 행사에 참여하는 제품은 정가를 표시해야 하며, 우수한 제품 인증, 명확한 환불 정책을 준수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중요한 변화로 ‘Online Friday 2017’의 주최 측은 소비자의 관심과 신뢰를 받는 투명하고 안정적인 온라인 장터를 만들기를 희망한다. 이를 통해 베트남 전자 상거래의 기본 토대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기를 바라고 있다.

[베트남통신사_위엔흥(Uyên Hương)기자]

Social commnet

Y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