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공특급 익스프레스 – 레 리브

메콩 물줄기를 타고 캄보디아까지, 선상에서 일출과 일몰을 만나다

한국에 한강 유람선이 있다면 베트남에는 사이공강 크루즈가 있다. 이름은 사이공 익스프레스다. 워낙 아류가 많이 생겨나 이름을 ‘레 리브’ 로 개명했다고 담당자는 설명했다.

2010 년 오픈한 사이공 Expres(레 리브)는 기존 크루저들과의 차별화를 위해 고급화 안전의 최우선을 기치로 업계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었다.

서비스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내세운 ‘레 리브’ 는 손님들에게 제대로된 메콩강 투어를 선보이겠다고 발표했다. 현재 8척의 고급스런 현대적인 크루즈를 보유한 레 리브 – “2013 년 1 분기 호치민시 문화, 스포츠, 관광분야의 통계에 따르면, 1 백만명이 호치민을 방문했고 관광사업은 전년대비 18% 증가했다” 고 데릴 홉킨스 사이공 Express의 마케팅이사는 관광객의 증가는 물론 고급화를 원하는 고객니드에 걸맞는 서비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레 리브’ 는 구찌 터널, 메콩 델타, 맹그로브 숲 (UNESCO 보전지역) 등 기억에 남는 수준높은 메콩투어 여행을 제공하면서 숨겨진 수많은 여행지를 발견했다. 고급여행사의 아이콘이다.

구찌 터널: 기존 단체로 이동하는 투어와는 확연히 다른 고품격 VIP를 위한 서비스

맹그로브 숲 기행: 유네스코 지정 어촌마을 방문, 원숭이 농장, 박쥐, 악어 출몰지역 견학.

HCMC 및 운하 투어: 사이공으로 향하는 운하 투어, 호치민 근교 어촌 마을 탐방, 선상 일몰 투어, (완벽 영어가이드, 식사, 입장료, 호텔 이동, 보트, 선장, 승무원, 스튜어디스, 음료 서비스 포함)

“우리는 메콩 지역의 숨겨진 보물을 찾고 있습니다. 그 속에서 살아 숨쉬는 주민들의 삶을 공유하면서 문화적인 정취를 느끼고 있습니다. 국제적인 자격을 갖춘 가이드들이 신비로운 경험지로 고객들을 계속 안내할 것입니다” 크루즈에선 우선 가벼운 아침 식사, 무제한 음료 및 과일 서비스와 베트남 전통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더 편안하고 낭만적인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메콩의 일출과 일몰을 크루즈 선상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고 강조했다.

사이공 익스프레스는 직접 강을 따라가면서 주민들의 실제 생활을 볼 수있는 지역과 얕은 협괘를 탐험하도록 설계되었다. 국제적인 규격의 편안함과 편리함을 추구하는 사이공 익스프레스는 개인의 여정을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든다.

베트남 남부 지방의 숨어있는 메콩의 절경과 명소를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이국적인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제대로된 고급 리버투어의 진수다.

 

(편집팀0)

 


자세한 정보 http://www.LesRivesExperience.com를 방문하면 만날 수 있다.

v Vietnam

Me Linh Point Tower, Suite 2105, No 2 Ngo Duc Ke Street, Dist. 1, HCMC

Les Rives Kiosk, Bach Dang Pier (Opp. Majestic Hotel Saigon), Dist. 1, HCMC

– Tel: +84 (0) 128.592.0018

– Fax: +84 (0) 8.311.3608

– Email: bookings@saigonriverexpress.com

v Cambodge

Les Rives, 33 Sothearos Boulevard, Phnom Penh, Cambodia

Tel: +855 17 222 715

Social commnet

Y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