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하노이-호주 2개 노선 추가 취항 
비엣젯, 하노이-호주 2개 노선 추가 취항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3.22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항공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는 비엣젯항공은 수도 하노이와 아름다운 항구 도시 시드니를 연결하는 새로운 직항 노선을 개설하여 베트남과 호주를 연결하는 노선을 총 7개로 늘렸다. 지금부터 2024년 10월 31일까지(**) 비엣젯항공 모바일 앱(www.vietjetair.com)에서 수십만 동(*)의 항공권과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호주를 여행할 수 있다.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와 호주 뉴사우스웨일스주의 주도인 시드니를 연결하는 노선은 2024년 6월 8일부터 운항을 시작하며, 주 2회 왕복, 편당 비행 시간은 약 10시간이다.

하노이에서 시드니로 가는 항공편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17:10(현지 시간)에 출발하여 다음 날 06:10(현지 시간)에 시드니에 도착한다. 시드니에서 하노이로 가는 항공편은 목요일과 일요일 8시 30분(현지 시간)에 출발하여 같은 날 16:00(현지 시간)에 하노이에 도착한다.

비엣젯은 하노이-시드니 신규 노선 취항을 기념하여 지금부터 2024년 3월 25일까지 웹사이트(www.vietjetair.com)와 비엣젯항공 모바일 앱에서 하노이와 시드니, 멜버른을 연결하는 신규 노선과 호찌민과 애들레이드, 퍼스, 브리즈번, 시드니, 멜버른을 연결하는 노선을 포함하여 베트남과 호주를 연결하는 모든 항공편 노선을 대상으로 최저 0 동부터 시작하는 에코 항공권을 판매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또한 하노이-시드니 및 하노이-멜버른 노선의 첫 취항 항공편을 이용하는 승객에게는 최대 500 스카이포인트가 증정된다. 스카이조이 앱 또는 웹사이트(https://skyjoy.vietjetair.com/)를 방문하여 비엣젯과 베트남 및 전 세계 250개 이상의 유명 요리, 쇼핑, 여행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확인하세요.
 

(*) 세금 및 수수료 별도
(**) 공휴일 제외, 각 시장 및 노선에 따라 상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