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2024 월드 트래블 어워드 수상
비엣젯, 2024 월드 트래블 어워드 수상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9.05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젯, 2024 월드 트래블 어워드에서 '아시아 최고의 고객 경험 항공사'와 '아시아 최고의 항공사 보상 프로그램' 두 개의 상을 수상했다. 

월드 트래블 어워드(WTA)는 30년 이상 여행, 관광 및 접객업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하고 포상하며 축하해 온 세계적인 시상식이다.

이 상은 매년 각 분야의 자격을 갖춘 임원진과 전 세계 소비자 여행 바이어의 투표를 통해 가장 뛰어난 상품을 제공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월드 트래블 어워드의 설립자 그레이엄 쿡(Graham Cooke)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광범위한 항공편 네트워크를 통해 비엣젯은 스카이케어 보험, 비엣젯 스카이조이 로열티 프로그램, 경쟁력 높은 요금 프로모션과 같은 독특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를 통해 비엣젯은 승객의 기대치를 지속적으로 충족하고 심지어 능가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비엣젯 부사장인 도숸꽝(Đỗ Xuân Quang)은 “비엣젯이 2억 명의 승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정표를 달성한 가운데 월드 트래블 어워드에서 다시 한 번 인정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비엣젯은 앞으로도 글로벌 항공편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흥미로운 프로모션을 도입하며 서비스를 강화할 것입니다. 비엣젯과 함께 전 세계의 매혹적인 목적지로 승객을 모시는 모든 여정을 감동과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비엣젯은 승객들에게 혁신적이고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앞장서 왔으며, 안전한 여행을 위한 포괄적인 보장을 제공하는 무료 스카이케어 보험과 같은 인센티브와 함께 즐거운 비행을 제공하고 있다.

보상 혜택에 더해 비엣젯 스카이조이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및 국제 회원은 비엣젯 항공편 이용부터 일상적인 구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스카이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 포인트는 항공권 또는 250개 이상의 유명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교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