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 재생 에너지, 스마트 그리드, 난방, 환기, 에어컨, 냉동 등의 산업 분야의 혁신적인 기술과 솔루션이 지난 9월 4일 호찌민시에서 개막한 전기 및 전력 베트남과 HVACR(난방, 환기 및 에어컨) Vietnam에서 전시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중국, 독일, 인도, 일본, 한국, 말레이시아, 대만, 태국, 터키, 미국 등 15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35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참가했다.
전기 및 전력 베트남 2024는 스마트 솔루션, 자동화 기술, 전기 자동차 및 친환경 서비스와 함께 전력 분야의 측정, 테스트, 모니터링 및 안전에 대한 솔루션을 전시하고 있다.
HVACR Vietnam 2024는 스마트 빌딩과 산업 단지를 위한 난방, 환기, 에어컨, 냉방, 냉동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 두 행사는 기업이 글로벌 산업 발전을 모색하고 파트너 및 고객과 연결하며 국제 컨퍼런스에 참석할 수 있는 핵심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7,000명의 무역 참가자를 유치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너지 전환, 스마트 그리드, 데이터 센터, 첨단 에어컨 솔루션 등의 주제에 대한 국제 컨퍼런스와 전문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다.
7군 사이공 전시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Informa Markets Viet Nam이 주최하며 9월 6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베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