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리, 러시아 석유 및 가스 회사 자루베즈네프 회장 접견
총리, 러시아 석유 및 가스 회사 자루베즈네프 회장 접견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10.2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밍찡(Phạm Minh Chính) 총리는 확대 브릭스(BRICS) 정상회의 참석을 위한 러시아 실무 방문의 일환으로 지난 10월 23일(현지 시간) 카잔에서 러시아 석유 및 가스 회사 자루베즈네프트(Zarubezhneft)의 쿠드리야쇼프 세르게이 이바노비치(Kudryashov Sergei Ivanovich) 회장을 접견했다.

이 자리에서 찡 총리는 석유, 가스 및 에너지 협력이 양국 간 긴밀하고 효과적인 협력의 상징이며 각국의 발전에 긍정적으로 기여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베트남 석유가스그룹(페트로베트남)과 자루베즈네프 간의 협력 성과를 베트남 지도자에게 알리면서, 이 회사 대표는 베트남 정부와 총리의 협력에 대한 지원에 감사를 표했다.

그는 지난 4월 하노이에서 총리와의 회담 이후 양측의 협력 활동에서 여러 가지 어려움과 장애물이 제거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베트남 정부와 찡 총리가 상호 이익을 바탕으로 공동 작업을 확대할 수 있도록 계속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찡 총리는 지난 40년간 양사의 협력 성과를 높이 평가하면서 베트남 정부는 각국의 법률, 베트남-러시아 포괄적 전략 동반자 관계, 베트남과 러시아 국민의 이익에 따라 양국 기업이 협력을 확대할 수 있도록 항상 지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양측이 관광, 녹색 에너지, 청정 에너지, 석유 및 가스 협력을 위한 인프라 건설 및 개발 등 새로운 분야에서의 협력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