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아빈 건설 그룹, 다낭서 1조동 규모 프로젝트 시작
호아빈 건설 그룹, 다낭서 1조동 규모 프로젝트 시작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12.0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조9,000억동 규모의 이튼파크(Eaton Park) 프로젝트 수주에 성공한 호아빈(Hòa Bình)건설그룹(HBC)은 거의 1조동에 달하는 뉴타운 다이아몬드(Newtown Diamond) 프로젝트를 수주하여 회사의 개발 전략에서 또 다른 인상적인 성과를 거두었다고 발표했다.

호아빈은 주 계약자로서 뉴타운 도시, 상업 및 스포츠 단지(뉴타운 다이아몬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38층 타워 3개와 6층 포디움의 구조 공사를 수행하게 된다. 뉴타운 개발 유한회사가 개발하는 이 프로젝트는 다낭시의 1.4ha 부지에 위치해 있다.

기공식은 2024년 11월 26일 건설 현장에서 뉴타운 개발 유한회사, 프로젝트 관리위원회 및 HBCG의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행사는 다낭의 주요 프로젝트의 건설 단계를 공식적으로 시작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뉴타운 다이아몬드는 해안 도시에서 현대 건축의 새로운 아이콘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예상 공사 기간은 275일이다. 이 프로젝트는 호아빈의 건설 역량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호아빈과 뉴타운 개발(Newtown Development Co., Ltd.)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조한다.

호아빈 건설 그룹 이사회 대표는 “연속적인 주요 프로젝트를 확보하는 것은 건설 시장에서 호아빈의 경쟁력을 확인할 뿐만 아니라 우리의 품질과 명성에 대한 주요 투자자들의 신뢰를 반영하는 것이다. 뉴타운 다이아몬드는 그룹의 개발 여정에서 또 다른 이정표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앞서 호아빈은 여러 주요 경쟁사를 제치고 가무다랜드(Gamuda Land)그룹이 개발한 1조9,000억동 규모의 이튼파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주했다. 호찌민시 투득(Thủ Đức)시의 투티엠(Thủ Thiêm) 도심 지역과 인접한 마이치토(Mai Chí Thọ) 거리의 주요 지역에 위치한 이 프로젝트는 프리미엄 부동산 부문에서 호아빈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