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한인상공인 투자자협의회(KOREA INVESTORS’ SOCIETY IN HCMC, 회장 신동민 신한베트남은행장, 이하 호∙투∙협)는 지난 8월 22일(월) 호치민 시내 한식당에서 2017년 하반기 정기 운영위원회를 개최하였다.
금번 정기 운영위원회는 SLF(SAIGON LEADERS FORUM)활동의 중간보고 및 호투협 정기 골프대회 개최 및 활성화 방안 등의 안건을 처리하기 위해 자리가 마련되었다.
세부적으로 논의된 안건을 살펴보면, 2017년 1월 김흥수 회장에 이어, INT 상사의 손영일 대표를 회장으로 추인하여 조직을 새롭게 정비한 호투협의 대표 학습모임인 SLF(SAIGON LEADERS FORUM)는 매월 진행하고 있는 SLF 강의와 관련하여 보다 많은 회원들께서 관심을 가질 수 있는“개인 재테크전략, 베트남 부동산 전망, 베트남 노동법 및 노무관리, 경제전망”등의 다양하고 참신한 주제를 선정하여 더욱 더 많은 회원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는 호치민 대표 학습모임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하였다.
2017년 09월 16일 개최 예정인 호투협 정기골프대회는 참가비용을 전년도와 동일하게 결정하고 회원사의 부담을 최소화하여 전체 회원사간 유대감을 강화하는 호투협만의 차별화된 대회로 발전시켜 나갈 것을 논의하였다.
현재 호투협은 2017년 이후 신규가입 회원 24개사가 새롭게 활동하고 있으며, 8월 현재 191개의 회원사로 운영되고 있다.
(문의 : 이동길 호투협 총무, 098-165-2205)
저작권자 © 베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