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개발업체 노바랜드 재무제표 제출 지연
부동산 개발업체 노바랜드 재무제표 제출 지연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9.19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찌민시 증권거래소(HoSE)는 2024년 검토를 위한 반년 재무 보고서 제출이 지연됨에 따라 부동산 및 자재 산업에 속한 4개 기업의 주식을 9월 23일부터 주의 종목으로 지정한다고 발표했다.

HoSE는 9월 23일부터 노바랜드 주식(NVL)에 대해 주의 통지를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부동산 개발업체가 규정된 기한 내에 2024년 반년 재무 보고서를 제출하지 않고 기한을 15일 이상 초과하여 규제 지침에 따라 주의 조치를 취한 데 따른 것이다.

앞서 HoSE는 지난 9월 4일에 2024년 별도 및 연결 반년 재무 보고서의 발행이 지연되고 있다고 노바랜드에 경고했다.

최근 제공된 설명에 따르면 2024년 상반기에는 포괄적인 구조조정 단계에 집중하고 있었다고 노바랜드는 밝혔다.

회사는 현재 부채의 상당 부분을 성공적으로 구조 조정하여 프로젝트의 재무 및 법적 측면, 건설 진행, 인도, 거주자에 대한 부동산 소유권 증명서 발급에서 긍정적인 진전을 보였다.

그러나 거래량 증가와 복잡성, 검토가 필요한 서류의 증가로 인해 재무 데이터의 정확성, 합리성, 투명성을 보장하기 위한 서류 처리에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노바랜드는 9월 28일까지 2024년 반년 재무 보고서를 공개하는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