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아 여행 애호가들이 새로운 목적지를 탐험할 수 있도록 "Fly to the world"을 장려하기 위해 비엣젯은 호찌민시와 비엔티안을 잇는 새로운 직항 노선을 0동부터 시작하는 항공권을 제공했다.
호찌민 - 비엔티안 노선은 2024년 2월 25일부터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일요일 주 4회 운항하며 승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베트남 여행객들은 이제 1시간 45분 비행으로 '백만 코끼리의 땅'의 아름답고 문화적으로 풍요로운 수도를 탐험할 수 있다. 호찌민 탄손녓 국제공항에서 16시에 출발하여 비엔티안 왓타이 국제공항에 17시45분(현지 시간)에 도착하는 항공편이다. 돌아오는 항공편은 비엔티안에서 호찌민으로 18시45분(현지 시간)에 출발하여 20시45분에 도착한다.
비엣젯은 신규 노선 취항을 기념하여 12월 20일부터 12월 22일까지 호찌민-비엔티안 노선 및 모든 국제선 노선에 적용되는 최저 0동(*)의 다양한 프로모션 항공권을 www.vietjetair.com 또는 비엣젯 앱에서 판매한다. 이 프로모션은 2024년 2월 25일부터 2024년 3월 29일까지의 항공편에 적용된다.
비엔티안은 라오스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이며 정치 및 경제의 중심지이다. 비엔티안은 인도차이나 지역의 그림 같은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으로 메콩 강둑에 위치해 있다. 라오스의 수도는 유명한 건축 랜드마크, 사원, 탑, 지역 축제, 독특한 음식으로 관광객을 끌어 모은다. 한편, 호찌민시는 베트남 및 지역의 주요 경제, 문화, 유명한 관광 중심지이다. 이 도시는 독특한 문화적 특징과 활기찬 현대적 라이프스타일을 자랑하며, 베트남 내 및 전 세계 수많은 목적지와 원활하게 연결되고 있다.
또한, 12월 18일부터 12월 24일까지 비엣젯의 창립일을 기념하여 고객에게 최대 100만동(**) 상당의e- vouchers를 제공하며, 이는 evoucher.vietjetair.com에서 다음 예약 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항공권 예약 후 바로 30% 할인된 가격으로 따뜻한 기내식과 상쾌한 음료를 사전 주문하여 “구름 속의 잔치”을 즐길 수 있다. 승객은 또한https://dutyfree.vietjetair.com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비엣젯 항공편을 예약하는 승객에게는 걱정 없이 여행을 위한 무료 Sky Care 보험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은 또한 경제적 부담을 잊고 완전한 귀국 여행하기 위해 “Fly Now, Pay Later”를 선택할 수 있다.
(*) 세금 및 수수료 별도
(**) 약관 및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