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찌민시, 일본 유명 만화 '명탐정 코난' 전시회 개최
호찌민시, 일본 유명 만화 '명탐정 코난' 전시회 개최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6.28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은 이번 주부터 일본 만화 '명탐정 코난'의 30주년을 기념한다.

6월 29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득시 기가몰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인기 만화와 그 원작자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아오야마 고쇼(Gosho Aoyama)에게 경의를 표하는 행사이다.

이번 전시회는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6개의 섹션으로 구성되며, 관람객들은 시리즈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을 떠올릴 수 있다.

피규어와 코난의 상징적인 사진으로 구성된 인트로 방이 있다.

그 다음에는 코난의 명언 코너로 만화 속 캐릭터들의 기억에 남는 명언이 전시된다.

로맨틱 코미디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코난의 연애에 관한 코난의 사랑 방도 마련되어 있다.

코난의 미스터리 방에서는 시리즈에 등장한 암호와 메시지를 풀고 악당 블랙 조직에 대해 더 깊이 파헤칠 수 있다.

마지막은 시리즈의 30년간의 진화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상영하는 메모리 방에서 마무리된다.

또한 작가의 첫 스케치와 시리즈 원고, 작가가 직접 그린 일러스트 사진을 전시하는 공간도 마련된다.

일본에서는 도쿄, 삿포로, 센다이에서 많은 관람객이 방문했으며, 앞으로 몇 달 안에 오사카, 히로시마, 요코하마, 나고야에서도 개최를 준비 중이다.

이 만화는 전 세계적으로 2억 7천만 부 이상 판매되었으며, 애니메이션(일본 애니메이션) 버전은 40개국에서 방영되었다.

또한 여러 스핀오프, 영화, 오리지널 비디오 애니메이션, 텔레비전 스페셜, 비디오 게임, 실사 드라마로도 제작되었다.

이 시리즈는 2009년 베트남에서 HTV3를 통해 처음 방송되었으며, 현재까지도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중 하나로 남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