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베트남 중소기업 지원 위해 100만 달러 할당
틱톡, 베트남 중소기업 지원 위해 100만 달러 할당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7.02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짧은 인기 동영상 플랫폼 틱톡은 지난주 베트남 중소기업이 틱톡 플랫폼에서 홍보 활동 할 수 있도록 100만 달러 상당의 광고 크레딧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패키지는 2023년 중반부터 동남아시아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할당된 1,220만 달러 투자금의 일부이다.

틱톡은 2024년 하반기에 호찌민시에서 중소기업들이 비즈니스 경험을 공유하고 이커머스 활동을 개발할 수 있도록 연결해주는 'SMB 서밋 2024'를 개최했다.

틱톡은 기업의 제품 광고를 지원하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했다.

앞으로 틱톡은 정부 기관, 조직 및 파트너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활용하여 광고 규모를 확대하고, 베트남 제품, 서비스 및 브랜드를 홍보하며, 중소기업 커뮤니티와 베트남 디지털 경제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틱톡은 '베트남인은 베트남 제품을 우선 사용합나다'라는 캠페인의 운영위원회, 전문 협회 및 지방 당국과 협력하여 베트남 기업, 제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는 각 홍보 동영상에 대해 100달러에서 200달러의 광고 크레딧을 지원할 예정이다.

광고 크레딧 지원 외에도 전국적으로 현지 판매자의 디지털 혁신 역량을 강화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한 종합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할 계획이다.

2024년 틱톡 사용자 쇼핑 행태에 대한 칸타의 보고서에 따르면, 쇼핑객의 98%가 틱톡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나 제품을 발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사용자의 72%는 틱톡에서 제품을 본 후 구매 결정을 내린다고 답했다. 2023년 닐슨의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틱톡의 광고 투자 대비 수익률(ROAS)은 다른 미디어 채널보다 2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