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섬유 및 의류 전시회에서 베트남 기업 제품 홍보
뉴욕 섬유 및 의류 전시회에서 베트남 기업 제품 홍보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7.1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엔 주재 베트남 상임대표인 당호앙장(Đặng Hoàng Giang) 대사는 7월 16일(뉴욕 시간) 뉴욕 섬유 및 의류 전시회에서 베트남 섬유 및 의류 제품들의 인상적인 존재감을 높이 평가했다.

올해 박람회에서 제품을 소개하고 홍보하기 위해 호찌민시 투자무역진흥센터(ITPC)의 지원을 받아 39개의 베트남 섬유 및 의류 산업 기업이 '호찌민 파빌리온' 공간에 제품을 전시하는 데 참여했다.

박람회에 참가한 기업들은 이번 박람회가 브랜드 홍보와 베트남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

대사는 섬유와 의류가 베트남의 주요 수출품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베트남 기업들은 미국에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는 많은 잠재력과 기회를 가지고 있으므로 접근성을 높이고 잠재 고객을 만나고 새로운 소비자 및 패션 트렌드에 대해 배우고 신속하게 파악해야 한다. 동시에 기업은 혁신에 집중하고 미국과 같이 점점 더 까다로워지는 시장의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또한 장 대사는 베트남 비즈니스 협회가 미국 내 베트남 대표 기관과 긴밀히 협력하여 베트남 제품이 현지 시장에 더 가까이 다가가 베트남의 섬유 및 의류 산업을 발전시키고 양국 간 무역 관계를 강화하는 데 기여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